VPN 서비스 이용약관 | 누리차이나

VPN 서비스 이용약관

1. 서비스 이용
  1. 사용료는 선불이며 요금 기산 시점은 계정을 고객에게 통보(댓글,메일,전화 또는 기타 방법..)한 시간부터이다.
  2. VPN 접속 계정을 부여한 이후에는 VPN 접속 여부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사용한걸로 간주한다.
  3. VPN 사용으로 인한 게임 계정의 블럭 또는 기타 게임사에서 제제하는 모든 것에 대하여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거나 책임을 묻지 않는다.
     
2. 사용료 환불
  1. VPN서비스는 불법 사용목적(1회성 홍보용, 아이피변경 등의 이유로 몇시간만 이용할 목적으로 구매)이 많은 관계로 구매후 접속내역이 있거나, 접속내역이 없는상태로 24시간이 지난 경우에는 일체 환불을 하지 않는다.
    다만 1개월 이상 장기결제의 경우에 한하여 잔여기간이 1개월 이상일경우, 1개월(30일)당 기본이용료(할인 전 정상가격)를 제한 나머지 금액은 환불 한다.
  2. 누리차이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한 경우에만 해당되며 대리점 및 딜러를 통하여 구매한 경우에는 해당되지 아니한다.
     
3. 서비스 내용 변경
  1. 누리차이나 서버가 연결된 회선망 운영업체측의 부도, 폐업, 불가항력적인 사고, 천재지변, 서버 철거등의 요인으로 고객에게 제공한 IP를 사용할수 없는 사용자에게는 다른 IP 주소를 사용하게 할수 있으며, IP주소 변경으로 인한 어떠한 직간접적 손해에 대해서도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한다.
  2. 다만 위 사항으로 인하여 IP주소 변경시 사용자는 계약 해지를 요청할수 있으며 이때 잔여기간 사용료는 환불이 가능하다.
     
4. 정보 공개
  1. 불법 사용으로 인한 경찰 또는 국가기관의 협조 요청시 VPN 접속자의 아래 정보를 공개할수 있다.
    1. VPN 사용자 정보(입금 내역 및 연락처 등)
    2. VPN 접속 계정명 및 서버
    3. 접속자가 VPN 접속시 사용한 IP 주소 및 시간 등
       
5. 이용 약관 변경
  1. 이용 약관을 변경시에는 현재 사용중인 모든 사용자에게도 적용된다.
  2. 다만 이용약관 변경시 기존 사용자가 변경된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는 사용자가 서비스 계약 해지를 요청할수 있고 이 경우 잔여기간 사용료는 환불이 가능하다.
     
6. 서비스 정지
  1. 아래의 경우 고객에게 통보없이 서비스 이용을 중지시킬수 있으며 잔여기간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아니한다.
    1. 사용자의 PC로부터 웜 또는 바이러스 패킷이 과도하게 발생하여 다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상당한 장애를 줄때
    2. 토렌트나 기타 P2P프로그램 사용으로 과다 트래픽이 발생하여 다른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에 상당한 장애를 줄때
    3. 사용자가 VPN으로 받은 IP를 이용하여 해킹 등의 불법적인 활동을 하거나 불법적인 서버를 운영할때
    4. 당사의 게시판 또는 기타 매체, 사이트 등에 당사의 VPN 서비스에 대하여 욕설이나 비방, 근거없는 허위 사실을 유포할때
    5. 한개의 계정으로 VPN 연결후 공유 등을 사용해서 여러대의 PC에서 불법으로 사용하는 경우

당사 홈페이지 및 VPN서비스에 가입한 모든 회원은 본 이용약관에 동의한걸로 간주한다.

이용약관 최종수정일 2021.08.01

(주)누리차이나

주식회사 누리차이나
사업자등록번호: 510-88-02385
통신판매업번호: 2021-고양일산동-0006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42-28

Customer Center

WeChat ID : NuriChina
KakaoTalk ID : NuriChina
E-mail : cs@nurichina.com
Korea TEL : 070-7011-0200(ARS)

© All Rights Reserved by NURICHINA.